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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ro/Engineer에는 수십가지의 모듈로 구성되어 있는 솔루션입니다.
사용자분들의 산업분야 및 특성에 맞게 TOTAL SOLUTION을 제공하는 PTC제품군은 각 모듈에 대해 사용자분들의
지속적인 기술지원 및 NEW VERSION UPGRAD등을 목적으로 판매되는 유지보수계약으로 기술지원방문 및 최신
버젼 제공, CALL 응답 시스템, WEB을 통한 기술지원등을 합쳐 Maintenance라는 계약을 맺고 지원하고 있습니다.
   
  Pro/Engineer는 자타가 인정하는 최고의 솔루션입니다.
따라서 사용에 있어 기술적인 측면에서도 High-Tech가 요구되는 부분입니다.
유지보수계약은 이런 사용에 있어 발생할 수 있는 문제점 및 최신의 정보등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사용자의 권리를 보장하는 제도입니다. 계약기간동안 New Version에 대한 공급 및 기술지원을 받으실 수 있으며 On/Off line의 기술지원, 즉 24시간 hot line 및 Botaem Call Center등의 지원, 기술지원팀의 정기적인 방문등을 통하여 지속적인 Technical Support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유지보수 계약은 프로그램의 개발사에서 고객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새로운 기능을 추가 할 수 있도록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가능하게 하는 원동력이 됩니다. 그렇기 때문에 매년 정기적으로 유지보수계약을 체결함으로써 지속적인 기술지원과 프로그램의 Upgrade를 받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고객사와 개발사 모두에게 유리하다고 하겠습니다.

  고객사마다 전담 엔지니어 배치
정기 방문으로 man to man 기술지원 서비스 제공
Botaem 홈페이지를 통한 고객기술지원(Q&A)서비스제공
PTC웹을 통한 기술지원에 24시간 Access가능
고객의 기준 소프트웨어 최신 릴리즈 자동 발송
New Version라이센스의 사용권한 자동부여
24시간 상하이 HOT LINE이용가능
Botaem Call to Call 기술지원 서비스 제공
뉴스레터 및 기타 자료 이메일 발송 서비스 제공
각종 자료 및 아이뉴스, 기타 팜플렛등의 우편발송 서비스 제공
Botaem만의 금형 전문 기술지원